맛집

선정릉역 국밥맛집은 무조건 담미온입니다!!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4. 5. 1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선정릉역 근처에 있는 담미온이라는 곳인데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훌륭해서 점심시간마다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가보실까요?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112길 18

(선정릉역 2번 출구에서 168m)

 

연락처

0507-1378-1820

 

영업시간

24시간!!

 

주차 X

 

01

 

24시간 영업하는 선정릉역 맛집

 

선정릉역 근처에는 새벽 시간대나

아침 일찍 밥 먹을 만한 식당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래서 출근 전 항상 굶거나 편의점 음식으로

충 때우곤 했었는데 얼마 전 드디어 괜찮은 밥집 하나 발견했답니다!

 

바로 담미온이라는 국밥집인데요.
이곳은 24시간 내내 운영하니까 언제든지 방문해도 돼서 좋았어요.

 

 

혼밥 하기 좋은 곳 국밥 프랜차이즈

 

담미온은 체인점이에요.
저는 회사 근처에 있는 선릉점으로 다녀왔어요.

 

내부 넓고 깔끔해서 첫인상부터 호감이더라고요.

 

무엇보다 1인 혼밥 테이블이 있어서

혼자 가도 부담스럽지 않았답니다.

 

01

 

진한 국물이 일품인 수육국밥 전문점

 

수육국밥이랑 부대찌개 국밥 그리고 얼큰 국밥 등등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는데 저는 순댓국정식 주문했어요.

 

일단 뚝배기 가득 담겨 나오는 푸짐한 양에 놀랐고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에 두 번 반했답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국밥 중 베스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푸짐한 양의 순대 정식 추천 국밥집

 

순대랑 보쌈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1인분 세트메뉴 시켜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정식시키면 김치랑 부추무침 포함해서

세 가지 반찬 나오는데 모두 다 맛있더라고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구성도 알차서

점심 식사하러 가기 제격이었답니다.

 

01

 

가성비 좋은 한 끼 식사 해결할 수 있는 곳


선정릉역 근처에 위치한 담미온은

혼밥 하러 오기 부담스럽지 않은 식당이에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점심시간마다 사람들로 붐비는

이곳은 순대국밥 전문점이지만

수육국밥 얼큰 국밥 부대찌개수육국밥 등등

다른 메뉴들도 많아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음


담미온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웬만한 한식집

저리가라 할 정도로 음식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처음 방문했을 때 뭘 먹을지 한참 고민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즐겨 먹는 건 바로바로 보쌈 정식인데요!

 

담백한 국물요리와 야들야들한 고기 맛볼 수 있는데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종종 찾게 되더라고요.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혼밥러분들은 다 공감하실 텐데

혼자 밥 먹으러 가면 괜히 눈치 보이고 민망하잖아요.


그런데 여기 직원분들께서는 그런 거 전혀 신경 쓰지 않으시고

오히려 더 반갑게 맞아주셔서 갈 때마다 감사하더라고요.


또한 내부 시설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 넓어서

요즘 같은 시기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해장하기 좋은 순댓국 맛집


전날 술 거하게 마시고 나면

속풀이용으로 뜨끈한 국물음식 생각나잖아요.


그럴 때 이 순댓국 한 그릇 먹으면

속도 풀리고 배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어 좋답니다.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큰한 맛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에는 뜨끈한 국물이 매력적인 국밥 한 그릇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제가 소개해드린 곳은 바로 "담미온"이라는 곳이었는데요.

근처에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