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국내

삼성동 소고기 화로구이 맛집 한양화로 본점 후기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삼성동에 있는 고깃집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여러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32 1층
(봉은사역 5번 출구에서 320m)

연락처
02-563-8592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Last Order 22:00
15:00-16:00 브레이크 타임
 

 
삼성역 맛집 한양화로에서 가성비 좋은 소고기 즐기기
 
한양화로는 최상급 고기만을
취급하는 소고기 전문점이에요.

여러 부위 판매하고 있는데 세트메뉴 구성이
좋아서 가격 대비 푸짐하게 맛볼 수 있었답니다.

고기 퀄리티는 물론이고 서비스까지 좋았던 곳이라
여러분들께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신선한 재료로 만든 밑반찬 제공되는 삼성동 맛집
 
양파절임, 명이나물 맛봤는데 적당히 숙성되어
감칠맛 가득 느껴지는 게 입맛 돋우어 주기에 제격이었어요.

밑반찬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재료 하나하나 신경 써서
만든다는 게 느껴져서 더욱더 신뢰감 가는 식당이었답니다.

 
셀프 바 운영하여 부족한 반찬은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음
 
부족한 반찬은 셀프 코너 이용하면 되는데요.

쌈 채소나 김치 마늘 고추 등등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눈치 보지 않고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다양한 소스가 있어 취향껏 즐길 수 있는 소고기 맛집
 
소금이랑 고추냉이 홀그레인머스터드소스 같이
나와서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알싸한 매운맛 나는 생고추냉이
얹어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소고기 특유의 느끼함 싹 잡아줘서
질리지 않게 계속 흡입할 수 있었어요.

이건 소갈빗살인데 쫀득거리는 식감 대박이더라고요.

육즙 가득하고 고소해서 호불호
갈리지 않을 만한 부위였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버섯
곁들여서 한입 크게 싸 먹었어요.

입안 가득 풍미 넘치는 육즙 퍼져
나와 절로 미소 짓게 만들더라고요.
 


눈꽃살치살+꽃갈비살+특토시살 구성의 ‘한양두판’ 추천
 
한양화로 본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한양두판이에요.

세트메뉴는 총 3가지 종류인데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많다고 하더라고요.

마블링 예술인 살치살이랑 토시살 그리고
꽃갈빗살이 나오는데 양도 푸짐해서 배불리 먹기 좋았어요.

육즙 가득 머금은 고기 보이시나요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내리는데 감동 그 자체랍니다.

소고기 맛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여기 완전 강추 드려요!

반응형

 
후식 메뉴도 훌륭한 소고기 라면과 된장찌개
 
고기 다 먹고 나서 식사 메뉴로
주문한 소고기 라면과 된장찌개예요.

사이드 메뉴 퀄리티 역시 훌륭했는데요.
 
소고기 라면은 깊은 맛이어서 맛있었고
구수한 된장찌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식사류 가격대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시키기 좋답니다.


여러분도 오늘 저녁은 삼성동 고깃집 한양화로에서
맛있는 고기와 함께 하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