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국내

강남역 CGV 매장 연돈 볼카츠 신메뉴 뚜열치 (뚜껑 열린 치킨) 리뷰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백종원 님 유튜브에도 나온 신메뉴 뚜열치를 소개하려 해요.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38 213호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205m)
 
연락처
070-8666-4637
 
영업시간
화-토 11:30-20:30
Break Time 14:30-17:00, Last Order 20:00
월, 일 매주 정기휴무
 

 

연돈볼카츠 강남 CGV점
 
요즘 일부 점주들과 마찰이 있어 자주 뉴스에 오르락내리락하는
연돈볼카츠에서 신메뉴 출시와 함께 할인 행사가 진행한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백종원 님 유튜브에서 홍보를 해서 그런지
저는 13시쯤 갔는데 이미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내부에서는 먹기 힘들어 포장으로
주문을 했는데 주문번호가 벌써 114번....ㅎㅎ
 
최소 1시간에서 1시간 30분은 대기해야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 일부 주문했던 사람들은 취소 요청을 하고
직원분께서 너무 죄송하다며 취소 도와드리고 있더라고요.

 

좁은 매장에 직원 5명 정도가 계속 만들고 있는데도 주문을 못 따라가서
오후 2시쯤부터 홀, 포장 다 마감하고 주문받은 것만 계속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약 1시간 30분 정도 기다려서 받았어요....
카페에서 기다리는데 졸려 죽을 뻔... ㅎㅎ
 

 

뚜열치(뚜껑 열린 치킨)
 
집에서 포장을 열어봤는데 비주얼부터가 이미 합격!!!
양이 너무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요.

반응형

 
신메뉴 첫날 및 할인 기간이라서 그런지 너무 바쁘셔서
도시락에 치킨 양이 다르더라고요.
 
유튜브에서 봤을 때는 100g짜리 3조각이라고 했는데  왼쪽은 적량대로 넣어주신 반면
오른쪽은 3조각 + 조그마한 치킨까지 총 5조각이 들어있었어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양을 많이 넣어주셔서 럭키비였어요.
 
그리고 할인을 안 한다고 해도 6,900원이라는
너무 착한 가격이라서 또 사 먹을 거 같아요.
 

 

백종원 님이 맛있게 즐기는 법으로 알려주신 대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치킨은 유튜브에서 말한 것처럼 안 자르고 통으로 한입 크게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이렇게 연돈볼카츠 신메뉴 뚜열치를 리뷰해 봤는데요.
신메뉴 출시 및 할인 기간이랑 맞물려 웨이팅 시간이 길지만
할인 기간이 아니더라고 착한 가격이라 꼭 드셨으면 하는 도시락이에요.
 
정말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