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국내

선정릉역 24시 국밥 맛집은 무조건 수백당 삼성동점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돼지국밥 전문점인 '수백당'입니다.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 604 호산프라자 1층
(선정릉역 2번 출구에서 99m)
 
연락처
0507-1325-0162
 
영업시간
24시간!!!
 

 

돼지국밥 전문점 선정릉역 24시 국밥맛집으로 유명한 곳

수백당은 돼지국밥 전문점이에요.

국밥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은 진한 육수 베이스로
끓인 국밥 맛볼 수 있다고 하여 방문했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 규모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 톤 계열로 꾸며져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간격 넓게 배치돼 있어서
식사 도중 불편함 없었고 혼밥 하기에도 괜찮겠더라고요.

음식점인데도 불구하고 고깃집 특유의
쾌쾌한 냄새나지 않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해장하기 좋은 얼큰한 국물

진한 사골육수 속에 돼지고기
푸짐하게 들어있는 돼지국밥!

전날 과음하신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국물 한입 떠먹자마자
속이 확 풀리더라고요.

잡내 전혀 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고
고기 양도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반응형


푸짐한 양과 맛도 일품인 순대

사이드 메뉴로 수백당순대를 주문했어요.

김 모락모락 나는 따끈따끈한 상태로
가져다주시는데 고소한 풍미 가득 풍기더라고요.

담백하니 느끼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 딱 맞았고
겨자소스랑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었어요.
 

 
셀프 코너가 있어 반찬 리필 가능

수백당에는 셀프 코너가 있어서
기본 찬들을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더라고요.

국밥 먹다 보면 깍두기랑 김치, 양파 계속 추가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직원분께 요청드리지 않아도 돼서 편했어요.
 
깍두기 양념 감칠맛 대박이고 김치도 정말 맛있었네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제공

식사 후엔 디저트 코너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요.

 
마카롱처럼 뻥튀기를 위아래로 덮고
가운데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덕분에 밥 먹고 입가심 제대로 했네요.
 
여러분도 오늘 저녁에는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순대국밥 한 그릇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선정릉역 맛집 "수백당 삼성동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