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본(도쿄)

도쿄여행 현지인 추천 긴자맛집 텐동 이츠키(itsuki)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2월 중순 도쿄 긴자에 위치한

유명 맛집인 텐동 전문점 '이츠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긴자 이츠키

주소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西3−1 インズ1 2F

 

연락처

03-6263-2988

 

영업시간

런치 : 11:00-16:00 Last Order 15:30

디너 : 18:00-22:00 Last Order 21:30

01

 

도쿄맛집 바삭한 식감의 튀김 덮밥 전문점


일본 여행하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텐동인데요.
튀김덮밥전문점 이츠키는 바삭하게 튀겨진

갖가지 종류의 튀김 올라간 텐동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다양한 메뉴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새우튀김이 4개나 들어간 에비텐동이 인기랍니다.

 

가성비 좋은 일본 가정식 요리 맛볼 수 있는 곳


가격대가 그리 높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식사 즐길 수 있었어요.
재료 푸짐하게 들어가서 양도 많고

맛도 훌륭해서 든든하게 배 채울 수 있었답니다.
식기도 깔끔하고 예뻐서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었네요. 

 

할랄 인증받은 식재료 사용하는 할랄푸드 레스토랑


이츠키는 이슬람교도인들을 위한 할랄음식 제공하는 식당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돼지고기와 알코올 재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종교적 신념 있으신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거 같아요.

 

혼밥 하기 좋은 바 형태의 테이블 배치


편하게 밥 먹을 수 있도록 바 형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식사 즐겼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을 정도로 기억에 남는 곳이네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는 즉석요리 방식


긴자맛집 텐동 이츠키는 주문과 동시에

바로 튀겨내는 즉석요리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주방이 오픈형으로 되어있어 요리 과정 지켜볼 수 있었는데

전문가 포스 뿜뿜 느껴지는 사장님께서 직접 튀김 하나하나 정성껏 튀기시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 :)

반응형

012
왼쪽 에비텐동, 오른쪽 특상텐동

 

푸짐한 양 자랑하는 대표 메뉴 ‘텐동’


제가 주문한 텐동은 큼지막한 새우튀김 2개랑

붕장어 1마리 통째로 올려져 나왔어요.
뿐만 아니라 단호박 고추 김 등등 각종 채소 재료들도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 굉장히 푸짐했답니다.
혼자서 다 먹기 힘들 정도여서 결국 남겼어요 

부드러운 계란찜 ‘차완무시’도 별미


한국식 계란찜과는 달리 푸딩처럼

탱탱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촉촉해서 목 넘김도 좋았고 무엇보다

짭짤하니 간도 적당해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사이드메뉴로 꼭 시켜 드셔보세요!


도쿄 여행 중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하고 싶다면

긴자역 텐동 맛집 이츠키에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바삭바삭한 튀김과 단짠단짠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곳이에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