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국내

잠실새내 맛집 추천, 수요미식회 방영된 곳 '고쿠텐' (천상의 감칠맛)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텐동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텐동 전문점인 '고쿠텐'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에게 입소문이 난 곳이라 웨이팅은 필수인데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8길 20 잠실 아이파크 103, 104호

(종합운동장 역 9번 출구에서 409m)

연락처

0507-1314-0852

영업시간

월-금 11:00-21:00 Last Order 20:30

(평일만 Break Time 15:00-17:00)

토-일 11:00-21:00 Last Order 20:30

(※ 설, 추석 당일만 휴무)

 

잠실새내 맛집 추천 텐동 전문점 ‘고쿠텐’

 

수요미식회 출연했던 고쿠텐 아시나요

튀김이 올려진 일본식 덮밥인 텐동으로 유명한 음식점인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방문한 지점은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위치한 매장이에요.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 역 9번 출구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도보 5분 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라서 접근성이 용이하답니다.

차 가지고 오신 분들은 건물 내 주차장 이용하시면 돼요.

식사 마친 후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2시간 무료 주차권 챙겨주시거든요.

주차비 걱정 없으니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천상의 감칠맛

 

저는 평소 TV 프로그램 중에서도 먹방 보는 걸 좋아하는데요.

최근에는 수요미식회 재방송 보다가

평소 튀김류를 좋아하는지라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다음날 친구랑 약속 잡고 고쿠텐 다녀왔답니다.

 

 

바삭한 식감의 튀김 덮밥을 맛볼 수 있는 곳

 

입구 쪽에는 대기 명단 적는 화이트보드판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점심시간이나 저녁 시간대 가면 웨이팅 필수일 만큼

인기 많다고 하던데 저는 운 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였는데요.

천장 층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불편함 없었어요.

테이블마다 수저통 냅킨 종이컵 간장소스 비치되어 있었고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지고 오면 돼요.

메인 메뉴로는 고쿠텐동 새우텐동 장어텐동 김치텐동이

있었는데 그중 가장 비싼 장어텐동과 새우텐동을 주문했어요.

장어 새우 2 오징어 버섯 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김 온천 계란 구성이었는데 비주얼 장난 아니더라고요.

그릇 하나 가득 담겨 나오는 푸짐한 양이었어요.

접시에 튀김 옮겨 담은 뒤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튀김 자체에 간이 되어있어 짭짤했고

재료 본연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재료 하나하나 신경 써서

손질하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맛있는 튀김이 먹고 싶을 때나 간단하게

맥주 한잔 마시고 싶을 때 찾기 좋은 식당이었던 거 같아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는 시스템

 

요리 과정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주방이 오픈되어 있었어요.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만드는 모습 보니까 안심되더라고요.

정성껏 만든 음식이니 맛있을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오픈 키친 형태로 요리 과정 볼 수 있음

 

모든 요리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기 때문에

갓 튀겨낸 따끈따끈한 튀김덮밥을 맛볼 수 있거든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반응형

 

밥과 장국 무료 리필 가능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점은 밥이랑 장국 무한리필 된다는 사실!!!

사실 저나 친구나 둘 다 먹는 양이 많은 편이라

조금 부족하진 않을까 걱정했거든요.

근데 다행스럽게도 추가 요금 없이 원하는 만큼

더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안심되더라고요.

배부르게 먹기 좋았어요.

 

혼밥 하기 좋은 분위기 잠실새내 맛집 추천

 

매장 내부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혼자 와서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바 테이블 형식이에요.

실제로 주변 둘러보니 거의 1인 손님이더라고요.

요즘엔 뭐니 뭐니 해도 혼밥이 대세잖아요.

눈치 볼 필요 없이 편하게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메인메뉴 보여드릴게요.

왼쪽이 장어텐동 오른쪽이 새우텐동인데

한눈에 봐도 엄청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장어텐동은 이름 그대로 큼지막한 장어 튀김이

통째로 올라가 있는데 비주얼 장난 아니더라고요.

먹기 전에 직원분께서 설명해 주셨는데 그릇 뚜껑에

튀김 덜어놓고 계란 노른자 터트려서 밥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그다음 기호에 맞게 고추냉이 곁들여 먹으라고 알려주셨답니다.

말씀하신 대로 일단 튀김 먼저 옮겨 담았는데

접시 한가득 찰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새우 오징어 버섯 단호박 꽈리고추 김 등등 종류도 다양했고요.

일단 모든 재료 큼지막하게 튀겨져 나와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어 식감 또한 훌륭했답니다.

그리고 더울 때마다 생각나는 사이드 메뉴

냉모밀 얼음 동동 속까지 시원해지고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 소개로 찾아올게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