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베트남(나트랑)

[베트남 나트랑 맛집]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은 안토이(Ăn Thôi)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에서 먹었던
음식점 중 제일 맛있었던 안토이(Ăn Thôi)를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03 Ng. Đức Kế, 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연락처
84-0333065574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베트남 0 티어 맛집
 
베트남 나트랑에서 여러 음식점들에서
쌀국수, 반쎄오, 분짜, 짜조 등 많이 먹었지만
감히 여기가 최고라 할 정도로 정말 맛있는 가게였습니다.
 
미쉐린 가이드 빕 구루망 2024년 베트남에 선정될 만큼 
이미 맛이 보장되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항상 웨이팅이 있는 가게
 
가게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협소하고
유명한 만큼 웨이팅이 발생해요.
 
가게 직원분들이 많아 테이블이 나가면 
4명씩 붙어서 빠르게 정리를 하고 안내해 줘요.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 것에 비해
가게 회전율이 좋아 저희는 한 10분 정도 기다렸어요.

반응형

 
저렴한 음식 가격과 좋은 퀄리티
 
다른 한국분들이 많이 가는 베트남 유명한 가게는
최소 4가지 음식정도 시키면 80-100만 동 정도 나오는데
 
여기는 기본적으로 음식 가격이 저렴해서
4가지 음식 + 주류 or 음료를 시켜도 60-80만 동 사이로 저렴해요.
 

 
곱창 쌀국수와 반쎄오 완전 강추!!!
 
베트남에 5일 동안 있으면서 매콤한 맛이 그리웠었는데
곱창 쌀국수가 완전 한국인 입맛으로 칼칼하면서 엄청 맛있었어요.
 
반쎄오 같은 경우도 다른 가게는 베트남 특유의
기름진 냄새가 많이 나는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월남쌈도 한국처럼 동그랗지 않고
네모난 모양이라 싸 먹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다만, 분짜 콤보는 너무 달아서 먹기 힘들었고 
같이 나오는 새우 다져서 튀긴 음식은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베트남 음식점 1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들 휴가로 나트랑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고 하시면
꼭 맛집 리스트에 추가하셔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