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베트남(나트랑)

[베트남 나트랑 맛집 추천] 씀모이 가든 (Xóm Mới Garden)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에서 먹었던
음식점 중 맛있었던 가게를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144 Võ Trứ,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연락처
+84777651004
 
영업시간
매일 06:30-22:00
 
씀모이 가든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찾아보다
많은 분들이 추천해서 방문한 가게예요.
 
1층, 2층, 야외 좌석도 있고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 식사를 했어요.
 
많은 블로그에 후기가 있는 곳답게
한국분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호텔에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메뉴판
 
한국어 메뉴판이 구비되어 있었고
직원분들도 한국말을 알아들으셔서 주문이 편했어요.
 
가격은 전반적으로 그렇게 싸지는 않았고 가격이 꽤 비쌌어요.
 

음식
 
짜조, 마늘 볶음밥, 미꽝, 반쎄오 4가지 음식을 시켰어요
 
짜조는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일행은
베트남 특유의 쿰쿰한 맛이 나서 별로라고 했어요.
 
미꽝은 누룽지에 면과 해산물을 올려서
먹는 음식이었는데 저와 일행 둘 다 입맛에 안 맞았어요...
 
반쎄오는 직원분이 직접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만들어 주셨고
같이 나온 소스 듬뿍 찍어 먹으니깐 맛있었어요.
 
대망의 마늘 볶음밥!!!!
이건 진짜 요물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제가 탄수화물러버인 것도 있지만 
일행도 극찬할 만큼 너무 맛있어요.
 
다른 음식 먹고 느끼할 때쯤 고추 1,2개랑 같이 먹으면
매콤하면서 느낌함을 싹 다 잡아주는 마법과도 같은 음식이었어요.
 
대체적으로 음식이 맛있긴 했지만 
가격대가 너무 비싼 게 아쉬웠어요.
 
경험 삼아 한번 정도는 가볼 만한 곳인 거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한국분이 많이 가는 가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들 휴가로 나트랑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고 하시면
꼭 맛집 리스트에 추가하셔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