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신상 리뷰

CU 편의점 신상 노티드 두가지 맛 리뷰 Feat.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 도넛, 클래식 바닐라 크림 도넛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옛날에는 줄 서서 사 먹던

노티드 도넛이 CU 편의점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려요.

 

 

CU 편의점 신상 노티드 도넛 두 가지 맛
 
제가 2년 전 삼성역에서 일할 때만 해도 줄 서서 먹던
노티드가 드디어 이제 편의점에 출시가 됐다고 해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매력의 노티드 도넛!!
 
주로 강남에 매장이 많아 자주
방문하고 싶어도 사 먹지 못했는데
 
이제는 집 앞 CU에서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좋았어요.
 

 

맛은 우유 생크림 맛과 바닐라 크림 맛이 있어요.
 
저는 노티드 매장에서 사 먹을 때도
우유 생크림 도넛을 자주 사 먹어서 완전 횡제였어요.
 
CU는 연세우유빵, 고대 맘모스빵 등 빵 맛집으로
노티드 도넛까지 먹을거리가 다양해요.
 
저는 동네에서 우연히 2가지 맛을 럭키비키 get 했는데
우유 생크림 도넛은 금방 매진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두 가지 맛 모두 3,500원
매장에서 파는 가격도 비슷했어요.
 
우유 생크림 도넛은 338칼로리, 바닐라 크림 도넛은 289칼로리
단백질도 6g이나 들어있어서 단탄지가 확실한 거 같아요.

반응형

 
매장에서 파는 비주얼이랑은 조금 다르지만
크림양도 많아서 좋았고 생크림이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저는 확실히 바닐라 크림보단 우유 생크림이
훨씬 더 맛있고 제 취향인 거 같아요.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 강추!!!
 
지금까지 CU 편의점 노티드 도넛
2가지 맛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멀어서 노티드 도넛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동네에서 즐길 수 있는 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2가지 맛 둘 다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