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신상 리뷰

CU 편의점 외식 메뉴가 편의점으로 명륜진사갈비 간편식 4종 리뷰 (갈비 버거, 갈비맛 고로케, 숯불갈비 양념 볶음면, 갈비맛 미트파이)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식 메뉴인 명륜진사갈비에서
편의점 음식을 출시했다고 해서 소개해드려요.
 

 

CU 편의점 명륜진사갈비
 
외식 메뉴인 명륜진사갈비에서 16종 편의점 음식을 출시했다고 해서
그중에서 인기 있는 4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명륜진사갈비하면 달달한 갈비가
제일 먼저 떠오르실 거 같은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처음 생각했던 것처럼
너무 달아서 금방 물리더라고요.....
 
제가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데리야키 소스에 갈비까지 있으니 단단 조합이라....
 
극약처방으로 불닭볶음면 소스를
첨가해 먹으니 그나마 좀 살 거 같았어요.
 

 

숯불갈비 양념볶음면
 
가격은 4,900원 칼로리는 555칼로리
 
맛은 짜장면에 갈비 소스를 첨가해서 먹는 그런 느낌?
달달하면서 마늘 후레이크가 씹히는 게 아주 좋았어요.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너무 단맛이 강해서 금방 물리는 맛이에요.
 
퀄리티는 너무 좋은데 두 번은 안 사 먹을 거 같아요.
 

 

갈비맛 고로케
 
가격은 3,800원 칼로리는 589칼로리
 
딱 한입 먹는 순간 내가 고등학교 때 쉬는 시간마다 먹었던
돈갑내기 빵 맛이 확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인스턴트 맛은 빠지고 패티가 더 맛있어진 업그레이드된 맛
명륜진사갈비 편의점 음식 중에 다시 사 먹고 싶은 그럼 고로케였어요.
 

 

명륜진사 갈비버거
 
가격 3,400원 칼로리 454칼로리
 
명륜진사갈비 음식 중에서는 칼로리가 제일 낮았고
전자레인지 돌리면 빵이 너무 축축하고
양념이 양 옆으로 막 흘러내려서 먹기 너무 불편했어요.
 
양상추, 콘, 양파, 갈비가 들어가 있고 
흔히 저희가 아는 불고기 버거 맛이었어요.
 
먹었던 것 중에 제일 별로였고
이건 사줘도 안 먹을 거 같아요.
 
마지막 갈비맛 미트파이는 위에 3종에
너무 실망을 해서 먹지 않았어요...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다른 메뉴랑 같이 리뷰해 보겠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전혀 없고 최근 먹었던
편의점 음식 중에 제일 별로였던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