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신상 리뷰

GS 편의점 신상 요아정 허니요거트생크림빵 후기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대세인
요아정 X 브레디크 신상 소개해드릴게요~
 
허니요거트 초코볼 파르페, 드링킹요거트(리치,피치) 후기는
 

2024.08.15 - [편의점 신상 리뷰] - GS25 편의점 신상 요아정 아이스크림(허니요거트 초코볼 파르페), 드링킹요거트(리치,피치)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요아정 아이스크림(허니요거트 초코볼 파르페), 드링킹요거트(리치,피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대세인 요아정 아이스크림 및 드링킹 음료가 GS와 협업을 했다고 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요아정 X GS 편의점 오늘은 요즘 대세인 요아정과 GS 편의점이 협업을 했다고 해

kimdongho95.tistory.com

 

요아정 꿀그래놀라 그릭요거트, 딸기 초코쉘요거트바 후기는
 

2024.08.25 - [편의점 신상 리뷰] - GS 편의점 신상 요아정 꿀그래놀라 그릭요거트, 딸기 초코쉘요거트바 후기

GS 편의점 신상 요아정 꿀그래놀라 그릭요거트, 딸기 초코쉘요거트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대세인 요아정아이스크림 및 그릭요거트 소개해드릴게요~ 허니요거트 초코볼 파르페, 드링킹요거트(리치,피치) 리뷰는 2024.08.15 - [편의점 신상 리뷰] - GS25 편의점 신

kimdongho95.tistory.com

 

 
요아정 X 브레디크
 
오늘은 요즘 대세인 요아정에서 브레디크와 합작해서
이번에는 빵이 나왔다고 해서 사봤어요.
 
요즘 대세인 요아정답게  GS편의점 3곳을 방문해서 찾았고
금액은 3,200원 칼로리는 423Kcal에요.
 
요거트생크림과 꿀의 조합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하네요.
 

 

제품은 다른 생크림빵과 같이
플라스틱 곽에 넣어져 있었어요.
 
처음 육안으로 봤을 때 검은깨 같이
거뭇거뭇한 게 많아서 비주얼은 좋지 않았어요.

 

반응형

 

안에 내용물은 다른 생크림빵에 비해
크림이 양이나 꿀에 양이 많지 않았어요.
 
꿀도 전체적으로 깔려있지 않았고
이건 아마 케바케인 거 같아요.
 
연세우유 생크림빵처럼
안에 크림이나 꿀이 많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마음은 있네요.
 
요거트생크림은 단맛이 적고 새콤한 맛이 적절해서 괜찮았고
꿀 필링은 삼립호떡에 꿀호떡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지금까지 제가 GS 편의점에 입점한 요아정 제품을 다 먹어봤는데
저는 이제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딱히 취향을 탈 거 같지 않은 느낌이랄까
 
다른 생크림빵과 비교했을 때는 안에 크림 양이 많이 적지만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