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국내

하남 미사 참치맛집 황산참치 대박이네요~

by 호텔리어의 찐리뷰 2024.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왔는데요.
바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참치회랍니다!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25 1층 황산참치
 
연락처
031-5175-6687
 
영업시간
월-금 11:00-01:00
토-일 16:00-24:00
 

 

하남 미사신도시 맛집으로 소문난 곳

황산참치는 하남 미사신도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신선한 참치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가 인상적인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이에요.

마치 일본 가게에 온 듯한
분위기라서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더라고요.

서비스 또한 매우 친절해서
갈 때마다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반응형

 
가성비 좋은 가격대의 코스요리

저희는 특선 3인 주문했는데요.
 


죽 샐러드 초밥 튀김 알밥 구성이
알찬 데다가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메인 요리 나오기 전 입맛 돋우기
좋았고 양도 푸짐해서 배불리 먹었답니다.
 

 

다양한 부위의 신선한 참치를 맛볼 수 있음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 메뉴 등장!

총 8가지 부위별로 골고루 나오는데
빛깔이며 마블링이며 비주얼부터가 남다르더라고요.

선홍빛 색깔 뽐내며 윤기 좌르르
흐르는 게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풍미며
탱글탱글한 식감이며 일품이었어요.

평소 참치는 느끼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서 먹은 건 전혀 느끼하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씹을수록 고소함이
진하게 느껴졌고 느끼함보다는 담백함이 강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참치회를 무한리필로
실컷 먹을 수 있다니 완전 이득 아닌가요 

취향에 따라 김이랑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여기 진짜 괜찮은 듯.. 앞으로 단골 예약이요
 
회식 및 각종 모임 장소로 추천

테이블 간격 넓고 단체석 완비되어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제격이에요.

다음번에는 부모님 모시고 또 방문해야겠어요. 

재방문 의사 100%

음식 하나하나 정성 가득한 데다가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감동 그 자체였던 곳이에요.

앞으로 자주 찾게 될 것 같네요. ^^
 
 

반응형